보안 검색대 지연으로 비행기를 놓쳤는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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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돕는자 작성일 24-08-05 09:34 조회 799회 댓글 0건본문
비행기 출발 2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긴 줄로 인해 제 시간에 게이트에 도착하지 못해 비행기를 놓쳤습니다.
결과적으로 새 항공편을 직접 예약해야 했는데 추가 비용에 대해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이해할 만하게도, 당신은 힘든 일을 겪었다고 느낍니다.
자신의 잘못이 아닌 이전에 예약한 항공편을 놓쳤을 때 새 항공편에 대한 비용을 직접 지불하는 것은 공정한 결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이륙 권장 시간보다 2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한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불행히도, 귀하의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지연된 것처럼 상황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예약한 항공사는 보안 절차와 관련된 지연과 마찬가지로 잘못이 없습니다.
잘못은 공항에 있지만, 비행기를 놓친 승객에게 배상하는 정책은 없습니다.
민간항공국(Civil Aviation Authority)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일반적으로 공항은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고 승객에게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때때로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승객이 보안 검색대에서 긴 줄을 서서 비행기를 놓치는 불행한 상황에서는 정시에 공항에 도착하더라도 항공사가 보상을 지불하거나 무료 대체 항공편을 제공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Flightright 법률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답변합니다.
보안 검색대에서 긴 줄을 서서 항공편을 놓친 경우, 일반적으로 놓친 항공편 자체에 대한 보상을 받을 권리가 없습니다.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책임은 승객에게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새 항공편을 직접 예약해야 했는데 추가 비용에 대해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이해할 만하게도, 당신은 힘든 일을 겪었다고 느낍니다.
자신의 잘못이 아닌 이전에 예약한 항공편을 놓쳤을 때 새 항공편에 대한 비용을 직접 지불하는 것은 공정한 결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이륙 권장 시간보다 2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한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불행히도, 귀하의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지연된 것처럼 상황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예약한 항공사는 보안 절차와 관련된 지연과 마찬가지로 잘못이 없습니다.
잘못은 공항에 있지만, 비행기를 놓친 승객에게 배상하는 정책은 없습니다.
민간항공국(Civil Aviation Authority)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일반적으로 공항은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고 승객에게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때때로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승객이 보안 검색대에서 긴 줄을 서서 비행기를 놓치는 불행한 상황에서는 정시에 공항에 도착하더라도 항공사가 보상을 지불하거나 무료 대체 항공편을 제공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Flightright 법률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답변합니다.
보안 검색대에서 긴 줄을 서서 항공편을 놓친 경우, 일반적으로 놓친 항공편 자체에 대한 보상을 받을 권리가 없습니다.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책임은 승객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