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맛집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9개

1/1 페이지 열람 중


여행 · 맛집 게시판 내 결과

  • Zum weißen Rauchfangkehrer 슈테판 대성당 주변 친절한 서비스와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기억에 남았던 집. 2023년 미슐랭. 앉자마자 메뉴 고르는 동안 짭짤하게 볶은 해바라기씨를 제공해주고, 디저트 메뉴를 주문하니 달달하게 볶은 해바라기씨를 제공했다. 메뉴판에 가게 이름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식재료수급에 대한 스토리를 써놓아서 읽는 재미도 있었다. 추천 메뉴: 송아지 슈니첼, 당근 수프 빈에서 4일간 머무는 동안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음식점이라 재방문 의사 100%.

  • U Glaubiců 지나가다 사람이 많은 것을 보고 우연히 들어간 체코 프라하 식당. 내부 규모가 꽤 크고 음식도 괜찮았다. 정말 우연히 들어간 것이라서 스비치코바만 시켜봤는데, 다른 곳과 달리 굉장히 고기가 부드럽고 담백했다. 웨이터도 친절해서 추천.

  • 안녕하세요. 유학생 추천 맛집 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현재 재학 중인 캠브리지 대학 주변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먼저 캠브리지 물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센트럴 런던과 매우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학생들이 많고, 고소득자들이 많이 사는 동네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1. Aromi (간단한 식사 - 피자, 아란치니 등) https://maps.app.goo.gl/PCNwZ3PnJUy6ZhJG9 점심 때 특히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입니다. 가성비와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저렴하고 간단하게 식사를 하…

  • 안녕하세요. 런던에 5년 이상 거주중인 한국인 유학생입니다. 제가 경험한 런던 뉴몰든(영국의 한인타운으로 불리는 곳)지역의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뉴몰든에는 한식당도 많지만, 일단은 현지 맛집 위주로 소개해드립니다. 1. Pembroke Lodge (리치몬드공원 내에 있는 웨딩홀 겸 식당) https://goo.gl/maps/RsocWEG76kqurHBo7 뉴몰든 다른 곳보다 가격대가 좀 있는데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센트럴 런던 음식 가격과 비슷) 보통 가면 식사 메뉴(매일 바뀝니다)는 3개 중에 선택할 수 …

  • 영국 런던에서 유명한 피자집이라고 하면 꼭 리스트에 오르는 맛집 중에 pizza pilgrims가 있다. 이곳은 이탈리아식 피자(피자헛 같은 미국식 피자가 아닌 화덕구이 피자)를 판매하는데, 한국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고 정통 이탈리아식이라고 보기도 어려운, 그렇지만 특이하고 맛이 좋은 여러 종류의 피자를 선보인다. 물론 마르게리따 피자도 판매한다. 추천 메뉴는 mushroom and truffle pizza (£12.25)이며, 바질 페스토와 부라타 치즈가 올라간 burrata and pesto (£11.5) 또는 double p…

  • 런던 동물원과 프림로즈힐 근처에 있는 브런치 맛집.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추천 메뉴는 영국식 에그 베네딕트 또는 에그 로얄. 토스트와 팬케이크도 인기가 많다. https://www.greenberrycafe.co.uk/

  • 센트럴 런던을 둘러보다보면, 이탈리아에서 온 체인점 Venchi를 볼 수 있다. Venchi는 이탈리안 초콜릿과 젤라또를 판매하는 곳으로,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젤라또 두가지맛 콘 가격 £4.80), 이탈리안 젤라또를 경험해본 적이 없다면 한번 쯤은 사먹을 만 한 것 같다. 추천하는 맛은 stracciatella('스트라챠텔라' 라고 발음한다)로, 깔끔한 우유맛의 젤라또에 초콜릿칩이 박혀있는 것이고, 젤라또를 구매하면 위에 작은 동전 같은 초콜릿도 얹어준다.

  • 런던의 높은 물가를 감안했을 때 비교적 저렴한 이탈리안 체인점.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요리 하나 하나의 양이 많지 않아서 스타터를 메인과 함께 시켜도 다른 음식점의 메인 하나 정도의 양이다. 또한 스타터와 메인을 합한 가격이 다른 음식점의 메인 하나 가격이라 다양한 음식을 비교적 저렴하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추천 메뉴는 포카챠와 트러플 파스타 그리고 목테일 (무알콜 칵테일). 주의할 점: 인기가 매우 많아 점심시간(13시부터)에는 가게 앞으로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미리 예약을 한 후 방…

  •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중국인이 운영하고 있어요. 161 Burlington Rd, New Malden KT3 4LU 영업시간 : 월~토 (오전 6:30~오후 3:00)



Copyright © 2020-2024, uknara.com All rights reserved.